리본을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리본 구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가능합니다.
게임 화면에서 리본 탭을 눌러 '특별한 리본 상점'으로 접속해주세요.
원하는 리본 패키지의 아이템을 누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간혹 앱의 동시 접속자 수가 많을 경우, 서버 오류가 생겨 리본이 정상적으로 받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복구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1:1문의 혹은 공식 이메일(DollsC.Official@gmail.com)을 통해 문의를 보내주세요.
문의시, 반드시 결제 영수증 번호 (GPA.XXXX-XXXX-XXXX-XXXX) 를 첨부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사 결제승인문자 캡쳐는 확인 불가)
영수증번호는 결제를 진행한 앱스토어 계정 혹은 구글 플레이 계정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트 코인'은 구매할 수 없나요?
하트 코인은 분해를 통해 획득하는 조각을 합성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결제하지 않았는데 리본을 구매했다고 메일이 왔어요.
본인이 결제하지 않았는데도 결제 이메일 혹은 문자가 도착하고 실제로 금액이 빠져나갔을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1:1문의 혹은 DollsC.Official@gmail.com으로 문의를 보내주세요.
단, 본인의 의사로 결제가 되지 않았더라도, 결제를 통해 획득한 리본을 사용하는 순간 환불이 불가능해지므로,
정상적으로 환불 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해당 리본을 사용하지 말고 기다려 주세요.
'일일 아르바이트' 에서 미션을 수행했는데 보상 리본은 어떻게 받나요?
'일일 아르바이트' 의 보상 리본은, 배너 우측 상단의 '보상 수령하기' 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버튼 속 리본은 차곡차곡 쌓이므로, 여러 미션을 수행한 후에 버튼을 눌러서, 보상 리본을 일괄적으로 수령하는 것도 가능해요!
다만, 얼마나 리본이 쌓였는지는 보이지 않으니까 꼭 제때제때 버튼을 눌러 수령해 주세요.
'일일 아르바이트' 에서 앱을 설치하고 플레이했는데 리본을 주지 않아요.
상세 정보에 '최초 실행유저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고 쓰인 앱은, 한 번도 설치한 적이 없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이미 다른 게임의 무료충전소에서 같은 앱을 설치하여 보상을 받은 경우에는, 클로젯 월드에서는 리본을 받을 수 없어요. ㅠ_ㅠ
'일일 아르바이트' 에 오류가 있는 것 같아서 문의하고 싶은데요.
'일일 아르바이트' 의 모든 관리는 다른 세계의 광고 제공 회사에서 관리하고 있어, 돌즈 클로젯 측으로 문의하셔도 저희는 아무 것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ㅠ_ㅠ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가이드를 따라 직접 문의하여 주세요!
(1) 일일 아르바이트 배너를 누릅니다.
(2) 새 창이 뜨면, 좌측 하단의 [포인트 지급 관련 문의] 버튼을 누릅니다.
(3) TNK FACTORY의 FAQ 탭을 한 번 확인해보시고, FAQ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통하여 문의합니다.
결제 버튼을 눌러도 결제 창이 뜨지 않아요.
간혹 구글 플레이스토어와의 연결 오류, 혹은 돌즈 클로젯을 최초로 설치하였을 때 apk파일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 결제창이 오픈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앱을 삭제하신 후 재설치하시면 문제가 해결되므로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