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용 - 오류 및 버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게임 이용 - 오류 및 버그

FAQ 검색
FAQ 검색

게임 이용 - 오류 및 버그 목록

  1. Q

    갑자기 리본/아이템이 사라졌어요!

    A

    우선, 시스템 상에서 이미 획득한 이력이 있는 아이템이 다시 사라질 확률(데이터에서 삭제될 확률)은 매우 희박합니다.


    다만 아주 간혹, 서버와의 연결이 불안정할 때 캡슐토이 구매 이력 등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아 리본이 돌아오고 아이템이 다시 사라지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캡슐토이 구매 이력 및 아이템 획득이력 등을 확인한 후 복구가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경우에는, 오류 확인이 필요하므로 확인 및 원인 제거 / 복구를 위해 반드시 redpeachcomics@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2. Q

    캡슐토이를 구매했는데 리본만 사라지고 아이템이 오지 않았어요.

    A

    간혹 서버와의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아이템이 제대로 인벤토리에 등록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다만 이 오류는 캡슐토이 구매 이력을 확인한 후 즉시 복구가 가능하오니,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3. Q게임을 켜면 '네트워크 연결 오류' 가 자꾸 떠요.

    A

    네트워크 연결 문제는 크게 세 가지의 원인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1) 서버 점검으로 인해 간혹 접속을 막아 둘 경우, 네트워크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공지사항 및 공식 SNS를 통하여 점검사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안드로이드 앱 버전이 현재 시중에 출시되지 않은 신버전일 경우, 혹은 일부 해외 아이피의 경우 부득이하게 앱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우회 앱 등을 통해 접속하면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3) 매크로 프로그램핵 프로그램, 혹은 시스템을 부적절한 방식으로 악용한 어뷰징 행위가 적발되어 영구정지를 당한 계정의 경우,

    별도의 사전 경고 없이 서버와의 연결이 제한되어 해당 팝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뷰징 행위 제재 안내 공지는 이곳을 참조하십시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4. Q

    게임 로딩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아요.

    A

    앱이 로딩에서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 이유는 서버에서 불러오는 개인 계정의 정보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는 서버와의 연결 오류, 혹은 어뷰징 행위의 적발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어뷰징 행위 제재 안내 공지는 이곳을 참조하십시오.)


    이 경우 자가 복구가 어려우므로, 오류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이 중, 게임시스템의 허점을 악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리본을 획득하거나,

    매크로 프로그램 등을 사용한 정황이 적발되었을 경우에는 게임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Q

    플레이스토어에서 새로운 버전을 업데이트했더니, 앱 아이콘이 두 개가 됐어요!

    A



     APK 패키지 차이로 인하여, 돌즈 클로젯 신버전을 다운로드받으면 앱 아이콘이 두 개가 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돌즈 클로젯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우선 이전 계정의 내정보창 - DEVICE ID를 스크린샷 캡쳐 등으로 백업한 후,


    이전 버전을 삭제하시고 이후의 버전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회사명 (주)북팔코믹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21층
사업자 등록번호 898-88-00138 대표 박대령 전화 02-6380-979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 서울마포 - 2009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임지영
Copyright © 2015-2020 (주)북팔코믹스.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2-6380-9797 월수금 9:00 - 21:00
화목토 5:00 - 21:00
일요일 10:00 - 18:00